Facts About 소프트웨어 외주 Revealed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문제는 ‘정말 실력 있는’ 업체를 구분하는 혜안을 가진 곳은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와 관련해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공유해 드립니다. ​

그러나 중간 발표는 발주사 담당 부서의 체면을 세워주고 개발사의 존재를 부각하고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리기 위한 중요한 이벤트이다.

하지만 단순히 이런 이유로 개발회사마다 견적이 크게 차이나는 걸까요? 아닙니다.

크몽은 프리랜서 전문가 매칭 플랫폼으로 외주 개발이나 디자인 의뢰 또한 자료가 많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을 하고 싶지만 관련 지식이 없거나, 사내에 관련 인력이 없는 경우 참 막막하게 느껴집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개발의 경우 규모, 기간 비용 모두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어디서 어떻게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외주를 맡겨야 할지도 걱정이 될 겁니다.

하지만 복잡한 외주 제작 단계를 거쳐 여전히 미국, 일본 애니메이션 업체의 일감을 따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을 의뢰하시면 보통의 개발사들이 할 수 없는 높은 품질의 개발 능력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된 위험 요소와 그에 따른 가격 책정 방법에 대하 설명합니다. 이러한 요소를 파악하면 필요한 프로젝트 비용이 얼마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처럼 복잡한 요소들이 얽혀 있다 보니 합리적인 소프트웨어 견적을 판단하는 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반대로 합리적이지 않은 견적은 쉽게 걸러낼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그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헌데 한번 인정받기 시작하면 그 다음부터 당연한 관행으로 만들기는 어렵지 않다.

위시켓에서 외주 개발을 통해 제작한 스마트 모니터링 시스템 (출처 : 로커스 솔루션)

소스코드를 제공할 website 경우 다른 업체에서 손쉽게 카피할 수 있는 우려가 있더라도, 계약서에 따른 소스코드 제공 의무를 이행해야 합니다.

이 과정을 담당자나 발주사 자체 인력만으로 하기에는 현실적으로 한계가 있다. 해서 관련 외부 기관의 협조를 통해 정보를 얻고 자료도 구하고 이런저런 도움을 받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